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 할머니가 이사합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25. 06:34

    안녕하세요. 요즘 나는 매우 어렵습니다. 평소에는 밝지 않았지만 어두워졌습니다. 저는 2~3살 밖에 없습니다. 나는 가족을 때때로 불렀다. 지나면 맛있는 요리가 되어, 힘든 숙제도 척 해 주었습니다. 어린 나는 할머니를보고 나중에 크면 할머니처럼 멋진 사람이되기를 맹세했습니다. 아무래도 도시 공기는 좋지 않았고, 할머니는 시골을 더 좋아했기 때문입니다. 지금, 할머니는 나이를 먹었습니다. 시간보다 할머니와 함께 있었던 시간이 많았으니까. 할머니는 항상 혼잡하지 않았기 때문에. 그리고 쑥 빠진 기분이었습니다. 전학에 갈 때, 졸업을 할 때. 나는 일주일 동안 남아 있지 않았다. 난 너무 힘들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, 나에게는 할머니가 중요합니다. 나는 내가 그의 옆에 내 영웅이었고 두 번째 엄마가 없었다. 그는 휴대 전화를 넘어. 기차를 타고 몇 시간이나 가야 하는 쉽게 갈 수 없는 곳입니다. 조금 우울해서 슬프지만, 할머니에게는 좋은 결정이니까, 할머니도 부모님이 보고 싶으니까, 자주 찾아가야 합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